담비노트 다운로드

이 연구의 연구 결과는 화산재 생성 및 수송 도중 SO2와 화산재의 상호 작용이 시험관에서 화산재의 호흡 독성에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표시합니다. 따라서, 황산염은 이전 분화 반응 노력 동안 관찰된 시험관 내 독성 평가에서 가변성을 제어하는 지배적인 인자가 될 가능성이 낮다. 폐 세포 모델에서 자연 그대로및 SO2 노출 입자 사이에 유의한 효과가 관찰되지 않았으며, 이는 표면 염 침전물, 및 기질에 대한 근본적인 변질이 시험관 내에서 급성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낸다. 침출수 데이터에 기초하여, 재 표면에서 황산염의 대다수는 세포 섭취 전에 폐에서 용해될 가능성이 높습니다. 현재 연설: 종합 분자 분석 협력 그룹, 헬름홀츠 젠트럼 뮌헨, 독일 환경 보건 연구 센터(GmbH), 그먼더스트라βe 37, D-81379 뮌헨, 독일. 재 표면 염은 세포 섭취 전에 폐에 용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. 첫 번째 연구는 시험관 내 재 독성에 대한 깃털 내 처리의 영향을 평가합니다. 입자에 표면 황산염을 방출하기 위해, 깨끗한 재 표면과 화산 가스 사이에 발생하는 물리 화학 반응의 복제를 통해, 아날로그 기질 (분말 합성 화산 유리 및 천연 경석)은 500 °C에서 SO2에 노출되었다, 새로운 고급 가스 – 재 반응기에서 소금이 많은 입자를 생성합니다. 표면 염 침전물의 용해도는 물과 지구화학적 모델링에서 침출함으로써 평가되었다. 인간 다세포 폐 모델은 에어로졸염 함유 및 자연 그대로의(무염) 입자에 노출되었고, 24시간 동안 배양되었고, 세포 배양은 세포 독성(젖산 탈수소효소 방출)을 포함한 생물학적 종점에 대해 연속하여 평가되었다.

산화 스트레스 (산화 스트레스 관련 유전자 발현; 헴 oxygenase 1 및 NAD (P)H 탈수소 효소 [퀴논] 1) 및 그 (pro-)염증 반응 (종양 괴사 인자 α, 인터류킨 8 및 인터류킨 1β 유전자 및 단백질 수준에서). 급성 노출 시나리오에서 폐 모델에 대한 불리한 생물학적 영향은 관찰되지 않았다. 현재 주소: 분석, 환경 및 지구 화학 그룹, 화학 및 물리 지리 학과, 지리학과, Vrije Universiteit 브뤼셀, 플레인란 2, B-1050 브뤼셀, 벨기에. 화산 깃털은 가스와 재 입자로 구성된 복잡한 환경으로, 화학적 및 물리적 공정이 다른 온도 및 구성 정권에서 발생합니다. 일반적으로 가스가 재 표면과 상호 작용할 때 수용성 황산염 및 염화물 베어링 염은 재 위에 형성됩니다. 분화 후 호흡 가능한 화산재에 노출되는 것은 잠재적으로 건강에 중요한 문제입니다. 이러한 가스-재 상호 작용이 재 독성에 미치는 영향은 전적으로 조사되지 않습니다. 여기서 우리는 처음으로 화산 입자와 이산화황 (SO2) 가스의 상호 작용 및 입자 표면에 황산염 염 퇴적물의 존재여부, 고급 시험관 내 를 사용하여 호흡기에 독성에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를 연구합니다.

접근. 화산재-SO2 반응은 재 호흡기 독성에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.